ATM의 역사는 1939년 뉴욕 시에서 발명가 루터 조지 심지안(Luther George Simjian)이 은행에 공개적으로 기계를 시험해 볼 기회를 주었을 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 당시 고객의 관심 부족으로 노력은 실패했습니다. 1960년에 뉴욕 시의 한 은행에는 공과금 지불을 수락하여 출납원을 자유롭게 하는 현금 인출기 전신(Bankograph)이 설치되었습니다.
다음 자동 현금 인출기는 1964년에 개발되었습니다. 전자 ATM은 영국 북부에 설치되었지만 현대식 장비와는 작동 방식이 매우 달랐습니다. 이 기계는 출납원이 구입한 상품권과 교환하여 10파운드의 현금을 지급합니다.
현재 기계 스타일은 영국 엔지니어 James Goodfellow가 만든 것입니다. 1965년에 그는 오늘날 우리가 사용하는 것의 전신인 현금 인출기에 대한 특허를 받았습니다. 1968년에 도입된 한 가지 유형의 ATM은 항상 선불 플라스틱 카드를 먹고 사용자는 창구에서 대체 카드를 구입해야 했습니다.
1969년 Donald C. Wetzel은 Docutel을 컨텐츠이용료현금화 위해 마그네틱 스트립이 있는 카드를 사용하는 최초의 기계를 개발했습니다. Docutel은 이러한 유형의 기계에 대한 특허를 받은 최초의 회사였기 때문에 스미소니언 박물관은 Docutel이 창시자라는 공로를 인정합니다. 대중은 여전히 현금 인출기를 받아들이고 신뢰하는 데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 기계는 작동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Docutel은 1971년에 Total Teller라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ATM을 생산하면서 현대적인 ATM 기계로 가는 길을 이끌었습니다. 1973년까지 이러한 기계는 다양한 금액의 현금을 발행할 수 있었습니다. 1974년까지 온라인 네트워킹 구성 요소가 추가되어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ATM이 탄생했습니다.
오늘날 자동 현금 인출기는 식수대보다 더 일반적이며 매우 널리 퍼져 있어 찾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들은 남극대륙만큼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발견됩니다. 작은 플라스틱 직불 카드나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이 기계에서 원하거나 필요에 따라 현금을 인출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일부 은행은 속도와 편의성을 위해 ATM 스테이션을 사용하여 일반 창구 직원을 대체합니다. 편의성을 생각하면 인기가 그리 놀랍지 않다. 소비자는 더 이상 현금, 신용 카드 더미, 수표 또는 기타 금융 상품을 소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ATM 기계는 티켓 판매, 콘서트 티켓 판매 및 상품권 판매를 위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ATM 기계 사업이 발명되기 전에 기업과 대중은 무엇을 했습니까? ATM 기계를 판매하기 전에는 현금 인출을 위해 정규 업무 시간에 은행을 방문해야 했습니다. 또 다른 대안은 개인 수표를 휴대하고 식료품점이나 그러한 유형의 거래를 허용할 수 있는 다른 장소에서 금액을 덮어쓰는 것이었습니다.
매장이나 사업장에 기계를 가져오려는 사람들을 위한 ATM 기계 비즈니스 기회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신 현금 자동 입출금기는 다양한 은행 간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은행과 소매점은 ATM을 사용할 때 사용 수수료를 부과하여 돈을 벌고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관련 모든 해답을 가지고 있는 빠르고 정확한 매입업체 ATM티켓입니다. 많은 고객님들께서 궁금해하시거나 어려워 하시는 부분에 대해서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과 현금화 입금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